제중학회 원외탕전실 약재 특장점

All About

濟衆의 약재

아바이스크 녹용

녹용 중에 최고의 녹용은 러시아산 원용이고, 원용 중에서도 으뜸은 아바이스크 농장의 녹용임을 아시는 분들은 이미 잘 알고 있습니다. 러시아 최초의 국영사슴농장이자, 해발 2,000m의 청정지역에서 자연방목으로 길러진 아바이스크 사슴에서 나온 녹용의 효능은 여타 다른 녹용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제중학회 원외탕전실은 그 중에서도 특별히 엄선된 아바이스크 녹용만을 아바이스크 녹용 독점 직수입업체 대원RDT를 통해 공급받고 있습니다. 농장 번호가 아닌 “CJ”라고 선명하게 낙인이 찍혀있는 제중학회 전용 녹용을 원외탕전실에서 마음껏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동구매에 참여하시면 공구가 그대로 원외탕전실에서 사용할 수 있으니 그야말로 최상의 조건이라 하겠습니다.

중국당귀

너무나 오랫동안 왜곡된 약재시장 환경 탓에 오히려 낯설게 느껴지실 수도 있겠지만, 원래 당귀는 중국에서 자란 중국당귀를 가장 으뜸으로 칩니다. 기존의 일당귀나 토당귀와는 차원이 다른 향과 당귀의 질감을 직접 보신 분들이라면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당연히 당귀의 주 목적인 보혈 작용은 여타의 당귀들과는 차원이 다른 효능을 보이며, 특히 부인과 처방을 많이 하시는 원장님들이라면 중국당귀의 품질을 한번 경험해 보시면 그 효과를 잊지 못하실 것입니다. 다른 원외탕전실에서 이용하기 쉽지 않았던 진품 중국당귀를 제중학회 원외탕전실에서는 마음껏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직 최고의 약재만
고집합니다

제중학회 원외탕전실은 싸구려 약재를 취급하지 않습니다. 조금 더 가격을 주더라도 품고에 맞으면서 최고의 품질을 고집하고 있습니다. 환자 분들께 자신있게 처방하실 수 있도록 제중학회 원외탕전실은 앞으로도 약재의 품질과 관련해서는 타협하지 않겠습니다.

제중학회 원외탕전실에서 쓰는 창출은 소위 홍창출이라고 부르는 붉은색의 정유성분이 눈으로도 확인이 되는 것이 특징적인 창출입니다.

평위산 1제 처방하더라도 다른 퀄리티의 효과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홍창출

建脾燥濕의 要藥

제중학회에서는 오로지 원산조인만을 씁니다. 면산조인은 가격이 훨씬 싸지만 안신효과는 거의 없는 위품이기 때문에 품고에 맞는 원산조인만을 사용합니다.

원산조인은 면산조인에 비해 씨알이 더 크고 통통한 느낌이 있으며, 살짝 초를 해서 사용을 하면 효과가 극대화됩니다.

원산조인

安神寧心의 要藥

이것은 평범한 천궁이 아닙니다. 어떠한 표백처리도 하지 않은 사천성의 2년근 천궁입니다. 기존에 많이 사용하는 국내산 천궁대비 크기도 크고 향도 아주 진합니다. 효과는 말할 필요 없이 보다 우수합니다.

중국당귀와 같이 써보시면 당귀 천궁 약대가 이렇게 효과가 좋구나 새삼 체감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2년근 천궁

活血止痛의 要藥

통증 환자 분들께 전충을 자주 운용하시는 분들은 약재비보다는 치료만을 생각하시는 분들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기왕 이렇게 고가의 약재를 쓰신다면 이왕이면 제대로 된 전충을 쓰셔야 의도하신대로 효과를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제중학회 원외탕전실의 전충은 소금에 절여진 조그마한 하품이 아닌 큼직하고 형태가 온전하면서 소금에 절이지 않은 최상품의 전충만을 고집합니다.

무염전충

息風止痙의 妙藥

연교는 미성숙한 것은 약성이 적고, 사진과 같이 완전히 성숙되어 껍질이 다 까져있는 황연교 상태일 때 처방해야 그 효과가 극대화됩니다.

피부와 소화기 염증에 연교를 사용했는데 재미를 보지 못했다면 품고에 맞는 황연교를 써서 처방했는지 꼭 한번 체크해보세요. 제중학회 원외탕전실에서는 오직 황연교만을 사용합니다.

황연교

淸熱消腫의 名藥

아직도 색깔이 노랗고 이미 꽃이 피고 다 벌어져서 유효성분이 많이 날아간 금은화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제중학회 원외탕전실에서는 유효성분이 그대로 남아 있어서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푸른색의 미성숙한 금은화만을 사용합니다. 작은 차이지만 처방의 성패를 가를 수 있는 중요한 차이입니다.

미성숙 금은화

退癰解毒의 名藥

똑같은 '세신활락탕'을 사용하시고도 효과를 보지 못하셨나요? 통증 환자 분들께 강활은 특히 많이 다용되는 약재이지만 의외로 품고에 맞지 않는 강활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거풍습의 효과를 온전히 누리기 위해서는 반드시 제대로 된 잠강활을 쓰셔야 합니다. 제중학회 원외탕전실의 잠강활은 그 중에서도 큼직하고 향이 제대로 나는 잠강활만을 따로 엄선해서 사용합니다.

잠강활

祛風除濕의 要藥

제중학회에서는 인삼의 부작용을 막는데 제니라는 약을 아주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니라는 이름으로 시중에 유통되는 8가지 종류의 약재 중에 위품과 하품을 걸러내고 가장 효과가 우수한 포삼(제니)을 선정해서 현재는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대로 품고에 맞는 포삼은 오직 제중학회 원외탕전실에서 사용하실 수 있으며, 한번 써보신 원장님들은 모두 이 약재를 아끼고 애용하고 있습니다.

포삼

淸肺除煩의 妙藥

최고운영진
코멘트

제중학회 원외탕전실 페이지 돌아가기

제중학회 원외탕전실 가입하기

하니퍼스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승인 절차안내